본문 바로가기
구입 항목 .

라포티셀X올리브영 이벤트 더보이즈 포토카드.

by 차보리 2022. 2. 15.
반응형


바야흐로 2022년 2월 13일에서 14일 넘어가는 월요일 자정,
그날 더비들은 떠올렸다,
끊이질 않는 대기인원에 지배당해야했던 티켓팅의 공.포.를....
(심지어 뚫고 들어가도 품절)

발렌타인데이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더보이즈X라포티셀 이벤트에서 산 화장품이랑 포토카드가 바로 오늘 막 도착했당!!

 

예정 배송일은 22일이었는데 예상보다 너무 일찍(ㅠㅠ)이벤트가 끝나버려서 바로 배송을 해줬나보다.

 

나는 무슨 제품을 담아놓은지도 모른 채 그냥 일단 장바구니에 있는거 열두시 되자마자 결제부터 했는데 다행히도 구매가 되어서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었당!!

지금은 다시 구매 가능하니 포기ㄴㄴ!!


꺄'ㅜㅜㅜㅜㅜ
이게 그 십일억더비들을 개빡치게 만들었던 포카세트란 말인가요ㅠㅠ 그럴만 하네요 너무 예쁘다ㅠㅠ

뒷장에는 이렇게 각각 친필사인과 문구가 적혀있당!

상연
제이콥
영훈

내가 바로 이 염색모 영훈을 가지고 싶어서 시발ㅠㅠ
밤 자정쯤이면 눈도 제대로 못뜨는 내가
pc까지 키고 대기타서 겨우 살 수 있었당!!!!!!!!!!!!!!!1
너무 이뻐 씐나!!!!!!!!!!!!!!!!!!11111111

현재
케빈
선우
에릭
학년
주연

나는 바이오 하이드라 판테놀 토너
판테놀 10% 수딩크림
징크테놀 밤
이렇게 구입했다. 구매금액 맞춰서 걍 마넌짜리 세개살까 싶었는데 이왕사는거 안써본거 사봐야지 싶어서 이렇게 샀다.

사실 라포티셀은 더보이즈 아니었어도 좋은 제품들이 많아서 처음에 더보이즈로 알게된 후 써보면서 계속 쓰고 있다.
근데 좀 그런거 있지 몬가 포카 이런거 없이 그냥 달랑 제품만 사면 쫌 먼가 아쉬운거ㅋㅋㅋㅋ

이번에는 징크테놀밤을 여태 한번도 써보지 않아서 제일 먼저 찜했는데 나는 라포티셀 제품들은 항상 잘맞긴 했는데 이건 좀 무거운 제형이라길래 궁금하네. 두근두근💕

+) 사용 후기!
1. 바이오 하이드라 판테놀 토너: 찐득하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찐득하다기 보다는 음, 전혀 물같지는 않고 약간의 쫀득함이 있는데 심하지는 않다. 무엇보다 부드럽게 잘 발리고 향은 없음. 주로 건성 피부한테 좋을 거같은데 지성한테는 다음날 작은 뾰루지 날 거 같은 느낌.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
2. 판테놀10%수딩크림: 원래도 좋았지만 역시나 좋음. 약간 젤타입인데 부드럽게 발리고 찐득찐득함도 없는데 바르고 나면 얼굴이 보들보들해짐 개꿀피부됨 특히 바르고 자면 다음날 피부 좋다는 소리 한마디 이상씩 듣게됨.
3. 징크테놀밤: 이번에 처음써봤는대 약간 부드러운 선크림 바르는 느낌이라 나한테 안맞나 걱정했지만 피부트러블도 전혀 안나고 기존에 팔았던 라포티셀 수분크림(단지형)보다 부드럽고 좋음! 요즘에는 매일 이것만 바르는데 피부에서 광채나는 거 같음. 물론 개인의 너낌적인 너낌~~~

320x100

댓글